유스피어 "오마이걸 유빈, 삼겹살 회식… 소고기로 보답하고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스피어 "오마이걸 유빈, 삼겹살 회식… 소고기로 보답하고파"

“유빈 선배님께 소고기로 보답하고 싶어요.” 그룹 유스피어(USPEER)의 소이(왼쪽부터)와 채나, 다온, 시안, 서유, 로아, 여원이 4일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가진 첫 싱글 ‘스피드 존’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뉴스1) ‘W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유스피어(USPEER)가 소속사 선배 그룹 오마이걸 유빈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유스피어 시안은 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 열린 첫 싱글앨범 ‘스피드 존’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오마이걸 유빈 선배님께서 항상 지하 연습실에 와서 보컬이나 댄스 등 디테일한 조언을 해주신다.덕분에 데뷔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며 “한 번은 삼겹살 회식을 해주신 적이 있는데 너무 감사했다.훗날 성장한다면 유빈 선배님께 소고기를 사드리고 싶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텔레파시’는 UK 개러지 장르의 리듬감 위에 R&B 감성을 더한 생동감 넘치는 곡으로, 유스피어의 당차고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