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전후 모습 예산군은 저소득 취약계층의 생활 불편 사항을 신속히 해소하기 위해 추진 중인 '바로바로 생활 불편 처리 서비스'가 군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평소 전기 시설, 수도 설비 등 생활에서 불편함을 겪었지만 위험하거나 비용 문제 등으로 수리를 하지 못했던 부분을 군이 재료비를 부담하고 협약된 업체의 기술 인력 지원을 통해 해결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추진되고 있다.
최재구 군수는 "저소득 취약계층의 경우 전등 고장이나 배관 막힘 같은 작은 생활 불편 사항도 경제적 부담이나 신체 불편 등으로 해결하지 못하는 사례가 빈번해 해당 사업을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입장에서 불편을 세심히 살피고 복지 사각지대 없는 따뜻한 예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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