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성, 시청률 다 잡은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광고주도 사로잡았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화제성, 시청률 다 잡은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광고주도 사로잡았다!

화제성과 시청률을 모두 사로잡으며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광고 업계에서도 반향을 일으켰다.

광고 완판에 이어 슬기로운 협찬으로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며 광고주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것.

또한 “드라마 맥락에 맞춰 가상광고와 일반광고를 연속 활용해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광고솔루션도 진행하고 있다.앞으로도 시청자들이 더욱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광고솔루션에 정교함을 더하겠다”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뉴스프라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