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이민정, 100인분 대용량 요리 ‘삼겹살만 42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이민정, 100인분 대용량 요리 ‘삼겹살만 42근?!’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민정이 역대급 악조건 속에서100인분 대용량 요리에 도전한다.

5월23일 방송되는‘가오정’에서는 정남매가 효자도 주민들을 위한 마을 대잔치를 준비한다.이를 위해 필요한 것은100인분의 음식.막강한 요리 실력과 추진력을 자랑하는 이민정은 정남매의 대장이 되어100인분 음식 만들기에 앞장선다.그러나 이들은 요리를 시작하기도 전부터 큰 위기에 부딪힌다.당장 쓸100인분의 식재료 마련부터 쉽지 않은 것.이에 이민정은 전통시장을 돌며 재료 싹쓸이에 나선다.

한편 이날 이민정의 흥이 폭발한다.마을 대잔치에 모인 효자도 주민들의 요청에 마이크를 잡는 것.이민정은‘찰랑찰랑’의 흥겨운 리듬에 맞춰 무아지경 댄스까지 선보인다.현장 반응도 폭발한다.어디서도 본 적 없는 이민정의 흥 폭발 모먼트가 기대된다.요리,흥,미모,리더십까지 무엇이든 잘하는 이민정의 활약은5월23일 금요일 밤10시 방송되는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