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월드투어 'FOREVER YOUNG' 성대한 피날레…9만 6천 관객 동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데이식스, 월드투어 'FOREVER YOUNG' 성대한 피날레…9만 6천 관객 동원

DAY6(데이식스)가 팬들의 뜨거운 애정 속 KSPO DOME 사상 회당 최다 관객 기록을 경신하며 월드투어 'FOREVER YOUNG'(포에버 영)의 성대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 "Welcome to the Show", 또 다른 시작으로의 환영 'KSPO DOME 사상 회당 최다 관객 기록'이라는 뜻깊은 성과와 함께 투어를 성료한 멤버들은 "KSPO DOME이라는 특별한 곳에서 마무리하는 이번 투어를 가능케 해준 모든 마이데이, 소중함을 더 소중하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린다.오랜만에 하는 투어를 통해 다시 떠올린 것도, 배운 것도 많은데 그 모든 순간에 마이데이가 있어서 정말 감사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저희가 꿈꾸는 완벽한 행복에 가까운 내일은 여러분과 함께하는 시간이다.오늘의 설렘은 마음에 간직해야 하지만, 언젠가 그 추억을 꺼내는 순간 여러분이 이 자리로 돌아올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 공연은 의미가 있다.마이데이와 함께 걸어간다면 그 앞은 언제나 찬란할 것이다"라고 마음을 나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pickcon”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