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은 최근 공동작업한 ‘스톱 더 레인’(Stop The Rain) 발매 기념으로 내놓은 한정판 굿즈 드로우가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크림(KREAM)에서 진행된 한정판 굿즈 단독 드로우는 13일 기준 총 10만5000명이 응모하며 단 3개의 자리를 두고 경쟁이 벌어지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드로우 응모자는 약 3일 간 진행된 이벤트 기간 동안 꾸준히 증가했으며 응모 페이지는 SNS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며 리더들의 협업에 대한 기대치를 다시 한번 환기시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