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파리코리아, 찾아가는 체험 행사 진행… 소비자 접점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캄파리코리아, 찾아가는 체험 행사 진행… 소비자 접점 확대

캄파리코리아가 2025년 위워크, 트레바리 등 다양한 소비자층을 가진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브랜드 체험 행사를 전개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캄파리코리아는 매주 1회 입주사 및 구성원을 대상으로 주력 위스키 제품군인 와일드 터키와 더 글렌그란트의 프리미엄 하이볼 시음과 책임 음주 교육을 결합해 지점 순환형 브랜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국내 최대 독서 커뮤니티 트레바리와도 협업, 매월 버번위스키 및 싱글 몰트 스카치위스키 클래스를 열어 브랜드 스토리와 음용 문화를 전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