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유나이트(YOUNITE)는 꾸준한 노력과 도전을 통해 한 단계씩 성장해왔다.
"지금까지 다양한 장르를 시도했지만, 그동안의 유나이트 강점을 고려해 이번 앨범을 만들었습니다.사람들이 유나이트 하면 청량한 느낌을 떠올리겠지만, 랩과 힙합적인 요소도 유나이트의 강점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이번 타이틀은 그 두 가지를 잘 결합한 곡입니다.여러 장르의 음악을 담으려 노력했으며, 특히 유닛 곡들도 포함되어 있어 팬들뿐만 아니라 대중들도 쉽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은호) 유나이트는 미니 7집 컴백과 함께 음악방송 무대는 물론, 다양한 채널에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유나이트 3주년을 기념하며 가진 첫 번째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정말 뜻깊었어요.긴 시간을 무대로 꽉 채운 공연이다 보니, 우리의 노력과 도전을 통해 한 단계 성장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무대를 이끌어가는 체력적인 성장과 함께, 무대 위에서 프로페셔널하게 호흡하며 더욱 성숙해졌다는 걸 느꼈어요." (DEY) 더욱 단단한 팀워크와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다음 단계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