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는 건강식품 카테고리 내 이중제형과 샷 상품의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에서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을 출시했다.
단종된 인기 제품을 2일과 3일 각각 10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해당 제품 구매 시 '레고 레트로 푸드트럭(40681)'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