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덕섭 고창군수, 지역 기업 및 대중교통 근로자 격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심덕섭 고창군수, 지역 기업 및 대중교통 근로자 격려

심덕섭 고창군수는 근로자의 날을 맞아 대중교통 근로자를 만나고 있다./고창군 제공 심덕섭 고창군수는 근로자의 날을 맞아 현장을 방문하여 의견을 듣고 있다./고창군 제공 심덕섭 고창군수는 근로자의 날을 맞아 복분자 농공단지 내 고창 청정고구마가공식품을 방문하고 있다./고창군 제공 심덕섭 고창군수는 근로자의 날을 맞아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근로자들을 만나고 있다./고창군 제공 심덕섭 고창군수가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지역 내 기업체와 대중교통 현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근로자들에게 깊은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심덕섭 군수는 이날 오전 6시 지역 대중교통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는 대한 고속 고창영업소를 찾아 버스 운전기사 등 교통 근로자들과 인사를 나누며 현장 격려를 시작했다.

오후에는 복분자 농공단지 내 고구마·단호박 가공식품을 생산하는 고창 청정 고구마 가공식품, 돈까스·탕수육 등 육류 가공품을 제조하는 이앤지푸드, 부안면에서 떡쌀 과자 및 유기농 오트밀 제품을 생산하는 질마재 푸드 영농조합법인, 고수농공단지에서 가드레일, 목재 데크 등을 생산하는 리더스 산업을 차례로 방문해 근로자들을 만나고, 생산 현장에서 묵묵히 땀 흘리는 이들의 노고에도 감사를 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