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린 연애2' 종영] 무당 채유경, 하병열 최종 선택→윤상혁♥이경언 2커플 '탄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들린 연애2' 종영] 무당 채유경, 하병열 최종 선택→윤상혁♥이경언 2커플 '탄생'

윤상혁과 이경언, 하병열과 채유경 최종 2커플이 탄생했다.

마침내 다가온 최종 선택의 순간.이에 가비와 유선호는 장호암과 김윤정, 유인나는 윤상혁과 이경언을 최종 커플로 추리했다.첫 번째 타자로 나선 정현우는 운명의 상대 홍유라 대신 김윤정을 선택했다.홍유라는 운명의 상대 하병열 대신 장호암을, 이라윤은 운명의 상대 대신 정현우를 선택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특히 정현우는 장호암을 향한 김윤정의 마음을 알고 있었지만 "마음이 아주 착한 분이라는 걸 느꼈고, 데이트할 때 너무 편하고 즐거웠다.

처음 온 날부터 지금까지 제 마음은 같다는 거"라며 윤상혁을 최종 선택했다.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윤상혁 역시 이경언을 최종 선택하며 첫 번째 커플이 되자 MC 군단은 환호성을 지르며 기뻐했다.이어진 인터뷰에서 이경언은 "끝까지 이어지는 마음이 운명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기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