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커피로 전하는 오감 만족 '느좋' 스타벅스 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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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커피로 전하는 오감 만족 '느좋' 스타벅스 카페

"일반 식당 같은 카페가 아닌, '커피 오마카세'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는 29일 개점을 앞둔 '스타벅스 리저브 도산'에서 신용아 스타벅스 코리아 스토어컨셉기획팀 팀장이 남긴 말이다.

스타벅스는 리저브 매장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및 '경험 제공'에 중점을 뒀다.

신용아 스타벅스 코리아 스토어컨셉기획팀 팀장은 "스타벅스는 음료 이상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기존 매장에서는 음료를 제조하고 서빙하는 단순한 '주방'의 개념이었다면, 리저브 매장은 바리스타와 고객이 소통하며 맞춤형 음료·푸드를 제공하는 '오마카세'로 보는 것이 맞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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