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딸기’로 서울 공략하고 ‘쌀’로 식탁 바꾼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밀양, ‘딸기’로 서울 공략하고 ‘쌀’로 식탁 바꾼다

밀양시가 ‘딸기’로 수도권 소비자를 공략하는 한편, ‘쌀’로는 지역 식문화 개선에 나섰다.

행사에는 ▲딸기크림찹쌀떡 ▲프리미엄 증류주 ‘사딸라21’ ▲딸기칩 ▲딸기주스 등 밀양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가공상품이 선보인다.

딸기로 도시 소비자 공략에 나선 동시에, 밀양시는 지역 내 학교 급식 현장에서도 변화를 꾀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