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섭 서산시장이 18일 시설관리공단 본부사무실을 점검하는 모습 서산시, 시설관리공단 본부사무실 사전 현장점검 8개 사업 통합 관리를 위한 사전 준비단 16명 근무 충남 서산시는 시설관리공단의 7월 출범에 앞서 원활한 인수인계를 위해 서산청년마당 2층에 본부사무실을 마련한다고 18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서산시복지재단 장갑순 이사장과 서산시장애인보호작업장 김준환 원장 외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주요 협약 내용으로 △복지 향상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에 관한 사항 △장애인 생산품 적극 구매에 관한 사항 △전문적이며 체계적인 인적·물적 지원에 관한 사항 △기타 지역복지 발전에 필요한 업무 수행에 관한 사항 등이다.
서산시 농업기술센터에 마련된 고구마순화시설에서 우량 고구마 조직 배양묘가 자라는 모습 서산시, 우량 고구마 조직 배양묘 보급 완료 4월 17일까지 총 136개 농가에 5만 2천4백 주 분양 충남 서산시가 관내 고구마 품질 고급화와 국내 육성 품종 보급 확대를 위해, 우량 고구마 조직 배양묘 보급을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