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보다 아름다운' 한지민 캐릭터 스틸컷 공개! 정체불명 미스터리 여인 ‘솜이’의 잃어버린 기억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천국보다 아름다운' 한지민 캐릭터 스틸컷 공개! 정체불명 미스터리 여인 ‘솜이’의 잃어버린 기억은?

오는19일(토)첫 방송되는JTBC새 토일드라마‘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극본 이남규·김수진,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측은4일,베일을 벗을수록 그 정체가 궁금한‘솜이’로 돌아오는 한지민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 분)이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죽음이라는 인생의 끝에서 제2의 삶을 시작하는 이해숙의 천국 라이프가 유쾌한 웃음 너머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한지민의 선택만으로 작품을 향한 기대의 이유는 충분하다.영화와 드라마,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변신을 거듭해 온 그가‘솜이’역을 맡아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얼굴을 선보인다.자신이 누구이고 어디서 왔는지 모든 기억을 잃은 채로 이해숙,고낙준 부부의 천국 하우스를 찾아오는 솜이.얼떨결에 두 사람의 집에서 더부살이까지 하며 기억을 찾기 위해 애를 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