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젊음이 길어진 시대’ 광고 캠페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생명, ‘젊음이 길어진 시대’ 광고 캠페인

삼성생명은 지난달 ‘젊음이 길어진 시대’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길어진 젊음 덕분에 기회가 많아지고, 가능성이 더 생겨나는 소비자의 삶에 삼성생명이 보험을 넘어 새로운 역할을 한다는 내용을 광고에 담았다.

삼성생명은 변화된 삶을 보여주기 위해 ‘실제 나이 * 0.8’이라는 광고 장치를 통해 요즘 나이를 제시하며 젊음이 길어진 시대에 맞게 가능성도 길어진 소비자의 삶을 보여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