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주민과 손잡고 잃어버린 50년 되찾기 위한 첫 걸음 내디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주민과 손잡고 잃어버린 50년 되찾기 위한 첫 걸음 내디뎌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이 ‘경기동부권 상수원관리구역피해대응 협의체’위촉식에서 협의체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며, 경기 동부권 시․군의회와 피해대응 협의체가 함께 팔당수계 중첩규제 철폐를 위해 앞장설 것을 천명했다.

위촉식에는 경기동부권 시․군의장을 비롯해 남양주시의회 이경숙 복지환경위원장, 협의체 시민대표들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했으며, 행사는 △상수원 관리구역 관련 동영상 시청 △피해대응 협의체 위촉장 수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끝으로 조 의장은“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들이 열정을 모아 팔당수계의 중첩규제 철폐를 위해 전력을 다한다면 반드시 뜻한 바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믿는다”며, “경기 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또한 주민 여러분과 함께 국회와 정부를 설득하고 현실적인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데 각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