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 ‘애드페스트 2025’ 광고제서 2년 연속 본상 수상 쾌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 ‘애드페스트 2025’ 광고제서 2년 연속 본상 수상 쾌거

세계 3대 다국적 마케팅 컨설팅 회사 퍼블리시스그룹의 한국 지사 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Publicis Groupe Korea) 산하 광고 에이전시 레오버넷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광고제 ‘애드페스트(ADFEST) 2025’에서 2개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레오버넷은 한국맥도날드의 ‘로코노미(Local-nomy) 버거 캠페인을 통해 ‘이펙티브 로터스(Effective Lotus)’ 부문과 ‘크리에이티브 전략(Creative Strategy)’ 부문에서 모두 은상을 받으며, 캠페인의 창의적 효과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로코노미 버거’ 캠페인은 각 지역 농산물을 주요 재료로 선택하여 메뉴로 출시한 것 뿐 아니라 실제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크리에이티브로 제품 특징도 살리면서,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을 실현하는 '착한 마케팅'으로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