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다국적 마케팅 컨설팅 회사 퍼블리시스그룹의 한국 지사 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Publicis Groupe Korea) 산하 광고 에이전시 레오버넷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광고제 ‘애드페스트(ADFEST) 2025’에서 2개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레오버넷은 한국맥도날드의 ‘로코노미(Local-nomy) 버거 캠페인을 통해 ‘이펙티브 로터스(Effective Lotus)’ 부문과 ‘크리에이티브 전략(Creative Strategy)’ 부문에서 모두 은상을 받으며, 캠페인의 창의적 효과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로코노미 버거’ 캠페인은 각 지역 농산물을 주요 재료로 선택하여 메뉴로 출시한 것 뿐 아니라 실제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크리에이티브로 제품 특징도 살리면서,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을 실현하는 '착한 마케팅'으로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