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 전면 개편..."고객중심, 편의성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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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 전면 개편..."고객중심, 편의성 강화"

롯데카드는 자사의 개인사업자 플랫폼인 셀리의 편의성을 강화하는 등 고객 중심 전면 개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셀리 앱은 직관적인 UI·UX 적용을 통해 최소한의 상호작용으로 매출과 입금 내역과 같은 핵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주요 매출 입금 내역 맞춤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홈 화면을 재구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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