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유튜브’ 날것 그대로 매력...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승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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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성훈 유튜브’ 날것 그대로 매력...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승부”

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일상을 담은 ‘추성훈 유튜브’는 채널 개설 석 달만에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유튜브의 성공의 뒤에는 콘텐츠 제작을 주도한 스튜디오에피소드가 있다.

화제의 추성훈 스테이크 먹방(출처=추성훈 유튜브) 20일 서울 강남구 스튜디오에피소드 본사에서 만난 한 대표는 “사람들이 보여주고 싶어하는 것만 보여주는 콘텐츠에 피로감을 느끼는 것 같다”며 “망가진 모습이나 날 것 그대로의 집공개 같은 콘셉트를 잡은 게 유효했다.저희도 이렇게 잘될 줄 몰랐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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