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ER NICOLAJ & DITTE REFFSTRUP 니콜라이 & 디테 레프스트루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내세우는 브랜드 정도로 인지되던 기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지속 가능성 추구나 신기술 개발에 어떤 태도로 임하는지 알릴 기회의 장이 되었기 때문이다.
디테 레프스트루프의 말마따나 디자인과 혁신 양면에서 경계를 넓힌 이번 쇼는 가니의 열정과 더불어 지속 가능성에 관한 계획을 발표한 여러 브랜드의 다짐과 현주소를 짚어보게 만들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마리끌레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