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4년 만 정규앨범, 신곡 들려드릴 생각에 기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온앤오프 "4년 만 정규앨범, 신곡 들려드릴 생각에 기뻐"

“4년 만의 정규앨범이다.어떻게 들어주실지 기대되고 설렌다.” 그룹 온앤오프(ONF)의 민균(왼쪽부터)과 유, 이션, 효진, 승준, 와이엇이 18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가진 정규 2집 파트1 ‘온앤오프:마이 아이덴티티’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온앤오프 이션은 18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정규 2집 파트1 ‘온앤오프:마이 아이덴티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정규앨범은 4년 만”이라고 운을 뗐고, 승준은 “정규앨범에 담긴 좋은 노래를 많은 분께 들려드릴 생각에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방황하는 마음을 날카롭고 매력적이게 그려낸 ‘나이트 테일’(Night Tale), 멜로디와 화성으로 못다 한 마음을 전하는 보컬 유닛 ON팀의 R&B곡 ‘낫띵 벗 어 스트레인저’(ON Team Ver.), 곡의 화려한 변주만큼이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퍼포먼스 유닛 OFF팀의 ‘안티 히어로’(OFF Team Ver.), 바쁜 일상에 잠깐의 쉼을 건네는 ‘굿 팰리스’(Good Place),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콜랩’(Collab)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