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다시갈지도’가‘대륙별 초저가 여행지’특집으로 상식을 깨는 역대 최저 여행 경비를 달성한 가운데 여행 친구 닉쿤이 외모만큼이나 빛나는 말솜씨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2024케이블TV방송대상'에서PP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원탑 여행 예능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한 채널S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134회가 지난14일(목)방송됐다.이날 방송은‘대륙별 초저가 여행지’특집으로,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상가와‘20만 원으로 끝내는 유럽 북마케도니아’를,이석훈이 꽃언니와‘2만 원대4성급 호텔 태국 핫야이’를,최태성이 두이와‘무료로 즐기는 바다 온천 튀니지’를 주제로 패키지 여행 배틀을 벌이며,승부를 가릴 여행 친구로2PM닉쿤이 함께 했다.
이처럼 돋보이는 입담 센스로 대리 여행의 재미를 더한 여행 친구 닉쿤과 함께 상상 그 이상의 저비용이지만 맛집,명소,체험 어느 하나 빼 놓지 않은 알찬 패키지로 만족스러운 대리 여행을 완성한‘다시갈지도’가 다음은 어떤 여행지를 선보이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