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커스] 타임빌라스·커넥트 윤곽...'도심형 복합몰' 키우는 롯데·현대百 속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슈포커스] 타임빌라스·커넥트 윤곽...'도심형 복합몰' 키우는 롯데·현대百 속내

현대백화점은 부산점을 오는 7일까지 영업하고, 2개월간 리뉴얼을 진행해 9월 6일 커넥트 현대로 새롭게 오픈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기존의 현대백화점은 프리미엄 소비를 이끌고, 더현대는 지역 랜드마크 성격이 강했다면, 이번 커넥트 현대는 지역 상권 활성화를 목표로 하는 등 도심 맞춤 복합몰 성격이 강하다.각각 다른 특징을 가진 개별적인 브랜드로 이해해달라"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커넥트 현대를 2030 영고객부터 패밀리고객까지 찾는 도심형 복합쇼핑몰로 만들어 상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체험형 소비 강세와 고물가가 장기화되는 환경에서 커넥트 현대는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동구 지역 전통시장과의 협업 등을 통해 독창적인 로컬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하면서 지역 문화의 구심점 역할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