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국선열의 희생‧나라사랑 정신 기려”…‘SDC아카데미’ 국립서울현충원 참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순국선열의 희생‧나라사랑 정신 기려”…‘SDC아카데미’ 국립서울현충원 참배

서대천 홀리씨즈교회 목사(첫번째줄 왼쪽)와 SDC아카데미 학생 250여명이 지난 11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현충탑에 참배했다.

서대천 목사는 이날 “대한민국의 미래인 다음세대들이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애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숨결‧나라사랑의 정신‧겨레의 얼이 서려있는 국립서울현충원 참배를 통해 조국을 사랑하는 마음을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대한민국을 위해 고귀한 생명을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뜻을 마음에 간직하며 세계 열방을 품는 글로벌 리더로 성장해 대한민국을 이끌 주역으로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고 참배 소감을 밝혔다.

서대천 홀리씨즈교회 목사와 SDC아카데미 학생들이 지난 11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현충탑에 참배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