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민 “황선홍 감독님 ‘원팀 원골’ 강조…반등 성공 믿는다” [IS 대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순민 “황선홍 감독님 ‘원팀 원골’ 강조…반등 성공 믿는다” [IS 대전]

이순민은 5일 대전 덕암축구센터에서 진행된 황선홍호 첫 훈련을 앞두고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감독님 말씀대로 하나의 팀으로서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나아간다면,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고 했다.

그러면서 “더 이상 물러설 곳도 없고, 잃을 것도 없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과거에 우리가 해왔던 모습들에 대한 책임과 반성은 꼭 하되, 과거에 너무 얽매여서 자신감을 잃고 시즌을 진행하면 더 안 좋아질 수도 있다”며 “지금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하나의 팀과 하나의 목표로 나아가면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고 강조했다.

이순민은 “많은 변화 속 어수선한 상황이다.결과도 안 따라오니 개인적으로도, 팀적으로도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 있다”며 “정신적인 부분을 하나로 확 잡아서, 경기장 안에서 신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수장으로서 잘 잡아주실 것 같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