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5’ 5MC, 선착순 1:1 데이트에서 펼쳐진 ‘대반전 결과’에 화들짝…“난 안 볼란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돌싱글즈5’ 5MC, 선착순 1:1 데이트에서 펼쳐진 ‘대반전 결과’에 화들짝…“난 안 볼란다”

MBN ‘돌싱글즈5’의5MC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오스틴 강이 돌싱남녀8인의‘선착순1:1데이트’에서 매칭된 뜻밖의 커플을 보고 화들짝 놀란다.

6일(목)밤10시20분 방송하는‘돌싱글즈5’ 5회에서는90년대생MZ돌싱남녀 김규온-박혜경-백수진-손민성-손세아-심규덕-장새봄-최종규가 제주도에 마련된‘돌싱 하우스’의 셋째 날을 맞아, ‘랜덤 캠핑 데이트’및‘선착순1:1산책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돌싱남녀들은 두 가지 메뉴 중 하나에 도장을 찍어야 하는‘랜덤 데이트’선택에 돌입한다.직후,해당 결과에 따라 매칭이 되어 숲 속에서 캠핑 데이트가 진행되는데,데이트 도중“상대방과 합의해서 선착순으로1:1산책 데이트를 할 수 있다”는 기습 공지가 전달돼8인의 남녀를 당황시킨다.이들은 곧장 원하는 상대의 의중을 알아보기 위해 치열한 눈치싸움을 벌이고,그러던 중 한 돌싱남은 용기를 내서 호감 가는 돌싱녀에게“저랑 가실래요?”라고 공개적으로 대시해 데이트에 성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