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 시즌5 맞은 박미선·서장훈·인교진 "소외된 가정도 다뤄 도움+응원전할 것"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고딩엄빠' 시즌5 맞은 박미선·서장훈·인교진 "소외된 가정도 다뤄 도움+응원전할 것"

10대 부모들의 임신,출산,육아를 다루는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가6월5일(수)밤10시20분 시즌5의 첫 방송을 앞두고,보다 업그레이드 된 관전 포인트를 공개한다.

지난2022년3월 론칭한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는 사회적으로 소외된 부모에 대한 따뜻한 공감과 따끔한 조언,맞춤 솔루션 등을 제공해 시즌4에 이르기까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지지를 받아 왔다.

한편‘고딩엄빠5’첫 회에서3MC박미선-서장훈-인교진는 새 시즌을 맞이하는 소감과 각오를 전한다.첫 시즌부터 시즌5까지 함께한 박미선은“솔직히 이렇게 많은‘고딩엄빠’들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못 했는데,벌써 시즌5를 맞아 책임감이 더욱더 느껴진다”라고 말한다.시즌4부터 합류한MC서장훈 역시, “이번 시즌도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고,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시즌5부터는‘고딩엄빠’와‘청소년엄빠’는 물론,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가정들을 폭넓게 다뤄 도움을 드리고 응원을 보내려 한다”라고 출사표를 던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