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풋 샴푸, 日 현지 매체 호응 뜨겁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더마비풋 샴푸, 日 현지 매체 호응 뜨겁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의 '데오프레쉬풋 샴푸'(이하, 더마비풋 샴푸)가 일본 현지의 큰 관심을 얻으며 품절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발 전용 세정제인 더마비풋 샴푸는 지난 4월, 일본 최대의 버라이어티숍인로프트(LOFT) 매장에 입점했다.이어 같은 달 로프트가 개최한 'K-코스메 페스티벌(K-COSME Festival)'에 참여하며 현지 매체와 인플루언서들의 열렬한 관심을 받았다.닛테레, TBS, 야후 재팬, 도쿄 바겐마니아 등지상파 및 온라인매체에서"일본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개성 있는 스킨케어 아이템이라 인상적"이라며 더마비풋 샴푸를 주목해서 보도했다.

더마비 해외 영업 담당자는 “더마비풋샴푸가 일본 현지 매체의긍정적인 보도와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로프트 주요 70개 매장에서 품절이 이어지고 있으며,마츠모토키요시 LAB 매장 등 다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신규 입점 요청이 이어지는 등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이어“현지의 뜨거운 관심에 발맞춰현지 마케팅 및 유통 채널 확대에 힘써 일본 여름철필수템으로 더욱 단단히 자리잡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