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케이블TV방송대상'에서PP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원탑 여행 예능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한 채널S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는30일(목)저녁9시20분에111회를 방송한다.이날 방송은‘클래스가 다른 대륙 여행지’특집으로,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진짜하늬와 함께‘유럽 대륙의 중심 체코’를,이석훈이 꽃언니와 함께‘중국 대륙의 꽃 칭다오’를, ‘큰별쌤’최태성이 테리당과 함께‘아프리카 대륙의 시작 모로코’를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인다.
그런가 하면 이날‘연예계 대표 뇌섹녀’우혜림이 여행 앞에서는‘계획알못’이 된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우혜림은“여행 계획을 정말 못한다.그래서 패키지 러버”라며 의외의‘P형 인간’면모를 드러내‘다시갈지도’ MC진의 눈을 번쩍 뜨게 한다.
‘다시갈지도’가 바로 이런 여행자들을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완벽 맞춤형 패키지여행 코스를 소개하기 때문.이에 김신영은“저희가 딱 그거다.가만히 보시고 저대로 따라 하시면 된다”라며 전격 영업에 나서 우혜림을 혹하게 했다고.과연‘파워P인간’우혜림을 빠져들게 한 압도적 스케일의 대륙 여행지는 어디일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치솟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