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황금알'+'가타 트럭' 등 밀착 신보 프로모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이티즈, '황금알'+'가타 트럭' 등 밀착 신보 프로모션

타이틀곡을 6개 버전으로 일부 공개했고 특히 대중의 참여를 유도한 '황금알 가챠'와 앨범 관련 정보를 전달하는 '가타 트럭(Gotta Truck)'을 운영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이티즈는 최근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에 타이틀곡 'WORK(워크)'의 음원 일부를 6개 버전으로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성수 상암 홍대에서 오프라인 프로모션 '황금알 가챠'를 진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