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꽃정원 치유문화축제 성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고창군, 꽃정원 치유문화축제 성료

심덕섭 고창군수가 지난 24일 2024 고창 곷 정원 치유문화축제를 선언하고 있다./전경열 기자 전북 고창군이 24일 고창읍성 잔디광장에서 '2024 고창 꽃정원 치유문화축제' 개막식을 개최했다.

꽃정원단지에서는 꽃과 자연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꽃밭산책을 즐기고, 고창읍성 잔디광장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꽃을 테마로 한 치유문화예술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고창 꽃정원 단지 내 벨리곰 포토존./전경열 기자 축제가 끝나는 오후 5시 무렵에는 고창읍성 옆 구도심 거리에서 열리는 '금토끼 야시장'까지 하루 코스가 진행됐다.

고창 꽃 정원단지에서 화분만들기에 참여하고 있는 부모와 어린이들./전경열 기자 축제 세부 일정으로는 무대프로그램(개막식, 꽃과 함께 클래식 공연, 지역 예술인 공연, 어린이 콘서트), 체험프로그램(말랑폭신 꽃만들기, 꽃액자 만들기, 꽃밭한컷, 페이스페인팅, 함께 그리는 꽃정원), 치유프로그램(치유농업 심포지엄, 치유농업 이야기, 치유틀텃밭 운영), 상설프로그램(치유문화도시 홍보존, 벨리곰 포토존, 반려동물 힐링존, 힐링피크닉존)등이 진행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