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바, 캔바 크리에이트 행사서 강력한 업무용 신제품 최초 공개…엔터프라이즈 시대 개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캔바, 캔바 크리에이트 행사서 강력한 업무용 신제품 최초 공개…엔터프라이즈 시대 개막

이어서 멜라니 퍼킨스 CEO는 “비주얼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이 시대에 조직의 복잡성을 해결하는 것 또한 그 어느 때보다 어려워졌다”며 “캔바가 창립 이래 10년동안 디자인 생태계를 간소화하고 대중화한 것처럼, 향후 10년은 디자인 툴, AI 툴, 업무 툴의 분열된 생태계를 통합하고 모든 조직의 직원들이 쉽게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캔바 크리에이트 행사에서 공개된 캔바 업무용 신제품은 99%의 직원들이 전문적인 디자인 교육을 받지 않고도 디자인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하여 이러한 기업의 디자인 니즈를 직접적으로 해결한다.

현재 포춘 500대 기업 중 95%가 캔바를 사용하고 있으며, 캔바는 이번 업무 솔루션 및 추가 기능 출시로 기업 디자인 역량 강화 전략에 큰 진전을 이루고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선두자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