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다시갈지도’가‘미리 예약하는3색 여름 바캉스’특집을 꾸미는 가운데‘원조 식신’정준하가 출격한다.
'2024케이블TV방송대상'에서PP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원탑 여행 예능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한 채널S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는23일(목)저녁9시20분에110회를 방송한다.이날 방송은‘미리 예약하는3색 여름 바캉스 패키지’특집으로,이중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꽃언니와 함께‘눈 호강 힐링 먹캉스 태국 방콕’을,이석훈이 밍키월드와 함께‘바닷속 풀캉스 말레이시아 셈포르나’를, ‘큰별쌤’최태성이 나강과 함께‘신이 선물한 뷰캉스 스페인 테네리페’를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인다.
이날 방송에서는‘미리 예약하는3색 여름 바캉스 패키지’의 승자를 판정할 여행 친구로 방송인 정준하가 함께 한다.최근 녹화에서 정준하는“무명 시절 해외 전문 리포터였다.이색 여행지를 많이 다녔다”며 여행 전문가 면모로 활약을 드러낸다.정준하는 일반인이 가기 힘든 알래스카는 물론,지난109회의‘가성비 끝판왕’이집트 후르가다도 이미 다녀온‘리얼’여행 마니아였던 것.특히 많은 경험으로 호불호가 확실한 정준하는“물 공포증이 있어서 물은 싫다”라고 공표해,여행지 타이틀부터‘바닷속’인 이석훈을 진땀 빼게 했다는 전언.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