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100억 건물주된 비결 “돈 소중해…지출 현명하게” (하이엔드 소금쟁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양세형, 100억 건물주된 비결 “돈 소중해…지출 현명하게” (하이엔드 소금쟁이)

KBS2 새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 양세형이 100억대 건물주로 등극한 비결을 밝혔다.

21일 '하이엔드 소금쟁이' 첫 방송 기념 제작발표회에서 양세형은 최근 100억대 건물주로 등극한 데 대해 "저와 비슷한 수입을 버는 연예인 분들보다 돈을 더 많이 모은 건 사실"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양세형은 "수입보다 중요한 건 지출을 어떻게 하느냐라고 생각한다.가계부까진 아니지만 월평균 얼마나 나가는지를 확인해서 줄일 수 있는 부분을 줄였다"고 설명, "예를 들어 보통 이사가면서 TV·인터넷을 묶은 걸 3년 약정하고 내버려두는 분들이 많은데, 약정이 끝난다고 먼저 연락이 오지 않는다.저는 먼저 연락해서 다시 약정을 묶으면 혜택이 있냐고 물어본다.그렇게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확인한다.그런 건 당연히 내가 해야한다.휴대폰 요금도 비슷하다"라고 자신만의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는 비결을 공유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