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부담감을 책임감으로"…'데뷔' 넥스지, '스키즈·니쥬 동생 그룹' 수식어에 담은 각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종합] "부담감을 책임감으로"…'데뷔' 넥스지, '스키즈·니쥬 동생 그룹' 수식어에 담은 각오

유키는 "한국에서 첫인사를 드리게 됐는데, 꿈꿔왔던 데뷔를 하게 돼 기쁘다.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라고, 휴이는 "데뷔 준비를 하면서 우리만의 색깔이나 분위기, 느낌을 잘 살릴 수 있도록 노력했다.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데뷔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과 수록곡 무대를 모두 펼친 넥스지는 글로벌 데뷔와 동시에 한국에서 첫 활동을 선보이게 된 마음가짐을 언급했다.휴이와 소건은 "넥스지 멤버들이 춤과 노래를 사랑하는 열정 하나로 '니지 프로젝트 시즌2'를 시작으로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트레이닝을 받고 데뷔하게 됐다"라며 "아티스트로서 우리의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고, 저희를 찾아주시는 곳이 있다면 언제든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

스트레이 키즈 선배님들께 받은 첫 조언이라 기억에 남는다"라고 떠올렸다.이어 유우는 "박진영 PD님께서 우리의 장점은 열정이니까 초심을 잃지 말고 열심히 하라고 하셨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