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입 유발’ 경로 이탈 로맨스 설렘X공감 선사한 미공개&비하인드 컷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입 유발’ 경로 이탈 로맨스 설렘X공감 선사한 미공개&비하인드 컷 공개

tvN‘졸업’정려원,위하준이14년의 서사를 완성하는 케미스트리로 설렘을 자극했다.

14년이 지나 다시 마주 앉은 서혜진과 이준호.과거와 같은 듯 달랐던 두 사제의 밀고 당기는 대화가 심박수를 높인 미공개 컷도 눈길을 끈다.자랑스러운 제자에서 신경 쓰이는 남자가 되어 돌아온 제자 이준호가 못내 당황스러운 서혜진.그러나 현실을 직시한 서혜진이 동료 강사가 된 이준호에게 냉철한 조언을 하는 장면은 미묘한 변화를 섬세하게 포착한 정려원,위하준의 연기로 설득력을 높였다.촬영이 잠시 쉬는 시간에도 끊임없이 이야기를 나누며 감정에 몰입한 두 배우의 진지한 눈빛에서 작품에 대한 열의가 느껴진다.

“배려 깊은 배우”라고 서로를 칭찬하며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과시했던 정려원과 위하준.현장을 밝고 편안하게 이끈 화기애애한 시너지를 엿볼 수 있다.스승 서혜진의 거센 만류와 우려를 딛고 대치동에 입성한 이준호.출근 첫날부터 보여준 그의 당돌한 행보가 서혜진의 일상에 어떤 변화를 일으킬지 궁금해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