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TWICE)의 미니 10집 타이틀곡 '알코올-프리'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3억건을 넘겼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9일 밝혔다.
트와이스는 이로써 데뷔곡 '우아하게'(OOH-AAH하게), '낙낙'(KNOCK KNOCK), '시그널'(SIGNAL) 등을 비롯해 '알코올-프리'까지 총 16편의 뮤직비디오가 3억뷰를 돌파했다.
트와이스는 또한 전 세계 3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가장 많이 보유한 걸그룹이라는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