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후속으로오는11일(토)첫 방송되는tvN새 토일드라마‘졸업’(연출 안판석,극본 박경화,제작 스튜디오드래곤·(주)제이에스픽쳐스)은 스타 강사 서혜진(정려원 분)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발칙한 제자 이준호(위하준 분)의 설레고도 달콤한 미드나잇 로맨스를 그린다.대치동에 밤이 내리면 찾아오는 로맨스는 물론,미처 몰랐던 학원 강사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이에 첫 방송을 사흘 앞두고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현실 연애의 맛을 제대로 살릴‘첫사랑 재질’정려원과‘멜로 최적화 연하남’위하준의 케미스트리는 단연 최고의 관전포인트다.정려원은14년 차 스타 강사‘서혜진’으로 분한다.단단한 내공을 가진 그는 포기를 모르는 조용한 승부사다.혼신의 힘을 다해 명문대에 보낸‘발칙한 제자’이준호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나 그의 일상에 예상 밖 경로 이탈을 가져온다.
다이내믹한 대치동 학원가를 풍성하게 채우며 현실 연기 맛집을 예고한 소주연,김종태,김정영,서정연,길해연,장소연,장인섭,신주협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활약도 빼놓을 수 없다.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사교육1번지,대치동 학원가의 현실을 리얼하게 그려낼 연기파 신예들과 베테랑 배우들의 시너지는 공감과 재미를 극대할 전망.특히‘안판석 사단’이 대거 가세했다는 점 역시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한다.소주연은 이준호와 함께 국어과 신임 강사로 발탁된'남청미'로 분해 야무진 활약을 펼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