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파묘’ 김고은-이도현 무업 연기 지도자 고춘자 출연… 비하인드 최초 공개 (가보자GO)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영화 ‘파묘’ 김고은-이도현 무업 연기 지도자 고춘자 출연… 비하인드 최초 공개 (가보자GO)

27일 방송된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 7회에서는 영화 ‘파묘’의 자문위원 무업인 고춘자와 핫한 외모와 퍼포먼스로 사랑 받고 있는 드랙 아티스트 보리가 출연했다.

자신을 ‘그냥 시골 할머니다’라고 밝힌 고춘자는 영화 ‘파묘’를 위해 1년 6개월이란 시간 동안 배우 김고은과 이도현의 무업인 연기를 지도했던 에피소드를 들려주며, 진심을 다해 노력했던 배우들에 대한 감사를 전한다.

​ 특히 영화 ‘파묘’ 감독에게 문자가 와서 자문위원으로 참여하게 되었다는 사연부터 김고은의 명장면 모티브가 된 태백산 제사 이야기, 영화 개봉일의 자문을 했던 사연, 영화 촬영 중 갑작스럽게 몸이 좋지 않았던 배우들과 현장에서 귀신을 쫓아낸 후 배우들의 몸이 나았다는 신기한 에피소드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