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첫 방송된 이래10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추성훈과 추사랑,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샘 해밍턴과 윌벤 형제,사유리와 젠,김준호와 은우-정우 형제,제이쓴과 준범 등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는 모습과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오는28일(일)밤9시15분에 방송되는‘슈돌’ 523회는‘봄,봄,봄,봄이 왔어요’편으로 꾸며진다.이중 최민환과 삼남매‘재율-아윤-아린’이 한시도 떨어지지 않는 왁자지껄한 주말 풍경을 공개하는 가운데 재율이가 꼬마 태권도 사범님으로 변신해 오빠미를 제대로 뽐낸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이날 재율은“형아 되면 도깨비 안 무서워”라며 의젓한 모습을 보인다.지난 방송에서 태권도 띠 색이‘파초 띠’였던 재율이가 노력 끝에‘파란 띠’로 한 단계 승격한 뒤 한층 늠름해진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에 최민환은“재율이 벌써 파란 띠네?흰 띠였는데 언제 파란 띠가 됐지?”라며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는 아들을 향해 뿌듯함과 대견함을 드러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