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문희옥-김성환-윙크-현진우-문연주, ‘전남 구례군 편’ 스페셜 무대 출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전국노래자랑’ 문희옥-김성환-윙크-현진우-문연주, ‘전남 구례군 편’ 스페셜 무대 출격!

44년 전통의 국내 최고,최장수 예능프로그램'전국노래자랑'이 전라남도 구례군 편을 방송하는 가운데 트롯가수 문희옥,김성환,윙크,현진우,문연주가 스페셜 축하무대를 꾸민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44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오는28일(일)에 방송되는'전국노래자랑' 2069회는'전라남도 구례군 편'으로,앞서 천은사 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구례군 편 노래자랑에는 예선을 통과한15팀의 본선 진출자들이 무대에 올라 남다른 끼와 실력을 뽐냈다.

무엇보다 전남 구례군 편은'전국노래자랑'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탄탄한 초대가수 라인업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먼저'트로트의 여왕'문희옥이'평행선'을 열창하고,배우 겸 트롯 가수 김성환이'약장수'를 통해 축제의 흥을 돋운다.또한 쌍둥이 트롯 자매 윙크는'좋다',현진우는'나의 영토',문연주는'도련님'을 불러 객석은 물론 시청자들의 안방을 들썩이게 만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