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갈지도’ 조준호X조준현 형제, 여행 친구 출격! “우리집 가족 여행은 전지훈련 수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다시갈지도’ 조준호X조준현 형제, 여행 친구 출격! “우리집 가족 여행은 전지훈련 수준”

‘다시갈지도’가'서바이벌 패키지여행'컨셉으로 새 단장을 하는 가운데'환장의 콤비'조준호와 조준현이 여행 친구로 함께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가족 여행'특집답게 유도 쌍둥이 조준호와 조준현이 여행 친구로 출격해 패키지여행 배틀의1위를 가린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준호와 조준현은1위 선정 기준을 밝히며 본인 가족의 실제 여행스타일을 밝혔는데,이중 조준현은"작년에 일본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는데,여행이 아닌 골프 전지훈련 수준이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이에 조준호 역시"부모님께서 아침부터 골프장 마감시간까지 예약을 해서 하루에 무려36홀을 쳤다.태릉 선수촌에 다시 들어간 줄 알았다"라고 맞장구를 쳐 웃음을 더했다.

이에 알찬 새 단장과 함께 흥미진진한 여행썰들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한층 유쾌한 랜선 여행을 선사할'다시갈지도' 106회'한국인이 사랑하는 가족 여행 패키지'편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