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위하준, 전무후무 '대치동 기적'의 반전 행보! 발칙 연하美 장착한 첫 스틸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졸업' 위하준, 전무후무 '대치동 기적'의 반전 행보! 발칙 연하美 장착한 첫 스틸 공개

오는5월11일(토)첫 방송되는tvN새 토일드라마‘졸업’(연출 안판석,극본 박경화,제작 스튜디오드래곤·(주)제이에스픽쳐스)측은23일,대기업 사원증을 내던지고 대치동으로 돌아온 이준호(위하준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10년 만에 돌아와 스승 서혜진의 마음을 휘젓는 신입 강사‘이준호’의 모습이 담겼다.한때'꼴통'이라고 불렸던 그는 고등학교 시절 공부와는 담을 쌓고 지냈던 인물이다.그런 이준호의 인생을 바꾼 이는 서혜진이다.서혜진이 혼신의 힘을 다해 명문대에 보낸‘대치동의 기적’이준호는 모두가 부러워하는 대기업 입사에도 성공했다.그러나 탄탄대로가 보장된 그의 삶에 변화가 포착됐다.바로 퇴사를 결심한 것.짐을 정리하는 이준호의 표정은 미련이라고 찾아볼 수 없이 가뿐하다.과연 그의 마음에 불어닥친 변화는 무엇 때문일까.

이어진 사진 속‘대치 체이스’신임 강사 시험장에서 포착된 이준호의 모습이 흥미롭다.공개채용 수험표를 달고 칠판 앞에 선 이준호의 환한 미소가 설렘을 더한다.그러나 대치동 강사가 되려는 그의 행보는 제자의 일탈(?)을 두고볼 수 없었던 서혜진의 반대로 녹록지 않을 예정이라고.탄탄대로를 벗어나 유턴을 선택한 그의 목적은 무엇일지,그 길에서 서혜진과는 어떻게 얽히게 될지 궁금해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