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 ‘픽사 in 전주 with 인사이드 아웃2’ 운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 ‘픽사 in 전주 with 인사이드 아웃2’ 운영

대한민국 관광거점도시 전주시는 전주국제영화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전주를 방문하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기쁨을 선사할 수 있는 ‘픽사 in 전주 with 인사이드 아웃2’ 특별행사를 5월 2일부터 10일까지 9일간 개최한다.

올해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픽사(Disney·PIXAR) 애니메이션 작품과 오는 6월 국내 개봉 예정인 ‘인사이드 아웃2’를 먼저 만날 수 있는 ‘픽사 in 전주 with 인사이드 아웃2’ 특별행사를 개최한다.

노은영 전주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애니메이션을 선보인 디즈니·픽사의 다양한 작품과 곧 개봉 예정인 ‘인사이드 아웃2’의 풋티지를 국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행사를 전주시에서 진행함으로써 전주를 찾은 방문객들과 시민들에게 관광거점도시 전주의 매력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