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의 영향력이 커지며 인기 웹 콘텐츠가 TV로 옮겨가는 사례가 늘고 있다.
유튜브가 다양한 실험적인 콘텐츠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시키며 TV 편성 실험대 역할을 하는 모양새다.
'MMTG'이 기획한 K팝 토크쇼 '명곡 챔피언십'은 24일부터 SBS에서 방송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인사이드 아웃2', 진정한 내가 되기까지[TF씨네리뷰]
롯데홈쇼핑 '300초 특가' 방송, 누적 주문 4만 건 돌파
'놀아주는 여자' 엄태구, 한선화에 홀렸다…첫방 시청률 2.3%
북러 회담 '초읽기'…무기 거래 시 '북핵 기술' 고도화 우려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