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최민환이 삼남매‘재율-아윤-아린’의 허전한 마음을 단단한 사랑으로 빈틈없이 채우는 모습이 그려지며 뜨거운 응원을 불러일으켰다.
2013년 첫 방송된 이래10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추성훈과 추사랑,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샘 해밍턴과 윌벤 형제,사유리와 젠,김준호와 은우-정우 형제,제이쓴과 준범 등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는 모습과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지난7일 방송된‘슈돌’ 520회는‘너는 나의 봄이야’편을 시작으로 일요일 밤으로 돌아왔다.스튜디오에는 소유진을 비롯해 슈퍼맨 김준호,제이쓴,허니제이,최민환이 자리해 함께 아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며 의미 있는 대화와 유쾌한 입담을 함께 했다.특히 허니제이는 첫 등장했을 때 화제가 된‘러브 재우기 댄스’를 김준호,제이쓴에게 전파하며 유용한 육아 팁을 함께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