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채널십오야‘찐팬구역’차태현-인교진-이장원의 류현진 국내 복귀를 환영하는 사심이 담긴1화 예고를 전격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본격 찐 팬들의 처절 응원기ENA&채널십오야 신규 예능‘찐팬구역’ (연출 박인석/작가 강윤정/제작 스튜디오 수파두파,에그이즈커밍)은‘그깟 공놀이’에 인생을 걸고 사는 찐팬들의 처절한 응원기로 팬이 주인공이 되는 최초의 스포츠 예능.첫 시즌은 한화이글스 팬들의 이야기가 담긴다.스튜디오 수파두파와 에그이즈커밍이 공동 제작하고, ENA에서 방송되며,유튜브 채널십오야에서 동시 공개된다.선수가 아닌 팬을 주인공으로 하는 최초의 스포츠 예능인만큼 제작진의 면면도 기대를 높인다.
오는4월8일 야구 없는 월요일 저녁7시에 첫 방송되는ENA&채널십오야‘찐팬구역’이 류현진 선수를 향한 사심이 담긴1화 예고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특히“1등을 못할 이유가 없다”라고 외치는 이글스 찐팬 차태현,인교진,이장원의 당찬 출사표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찐팬들의 가열찬 기세가 그토록 염원하던 우승으로 이어질지 관심을 높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