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시’ 자동차 덕후 순둥이 이호철 x 거침없는 MZ 액션형사 문희, ‘황금 막내즈’로 뭉쳤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크래시’ 자동차 덕후 순둥이 이호철 x 거침없는 MZ 액션형사 문희, ‘황금 막내즈’로 뭉쳤다!

ENA새 월화드라마‘크래시’가 이번엔 교통범죄수사팀‘황금 막내즈’로 뭉친 이호철과 문희의 스틸컷을 공개했다.극과 극 반전 매력을 선보일 두 사람은 그 매력 못지 않은 실력과 패기로 교통범죄 일망타진을 예고했다.

ENA새 월화드라마‘크래시’(연출 박준우,극본 오수진,기획KT스튜디오지니,제작 에이스토리)는 칼 대신 운전대를 잡은 도로 위 빌런들을 소탕하는 교통범죄수사팀의 노브레이크 직진 수사극이다.오는5월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차례로 교통범죄수사팀(TCI, Traffic Crime Investigation)으로 뭉친 차연호(이민기),민소희(곽선영),정채만(허성태)의 캐릭터가 공개된 가운데,마침내‘막내즈’라인 우동기(이호철)와 어현경(문희)의 이미지도 베일을 벗었다.

TCI의 막내‘어현경’은 민소희(곽선영)반장의 스카우트로 교통조사계로 넘어왔다.맛있는 것만 보면 기분이 좋아져 애교가 폭발하는 사랑스러운 인물이다.그런 현경의 반전은 어렸을 때부터 익힌 태권도,유도,복싱 등 온갖 무예를 섭렵한 엄청난 내공의 고수라는 점.여기에MZ다운 패기까지 갖춰,범죄자들에게 거침없이 맞선다.드라마‘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놀라운 사격 액션을 선보였던 문희가 이번엔 시원시원한 무술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