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전종서, 프러포즈 키스로 '해피엔딩 미션 성공' [전일야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종영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전종서, 프러포즈 키스로 '해피엔딩 미션 성공' [전일야화]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과 전종서가 해피엔딩을 그렸다.

더 나아가 이지한은 나아정의 가족들에게 "나아정 씨는 몰라도 저는 나아정 씨 좋아합니다.아니.사랑합니다.1년 전에 헤어져놓고 이제 와 이러는 거 어이없으실 줄 아는데요.욕하시면 얌전히 듣고 때리시면 다소곳이 맞겠습니다.근데 맞아죽는대도 저는 이 마음 못 접습니다.저는 나아정 씨 없으면 안 되거든요"라며 고백했다.

나아정은 "나요.어제 밤새 한숨도 못 잤어요.이렇게 보고 싶던 얼굴 이렇게 안고 싶었던 사람 그동안 어떻게 참고 살아왔나 싶을 정도로 이지한 씨가 내 옆에 있으니까 그제야 숨통이 트이더라고요"라며 진심을 전했고, 이지한은 "원래는 이게 아니었는데.원래는 계획을 세워놨었거든요.나아정 씨가 그 오빠랑 헤어지고 나한테 오려면 좀 시간이 걸리겠다 싶어서 그때까지 좀 신박하고 멋있는 프러포즈를 생각해놓으려고 했는데.어쩔 수 없죠.또 놓치기 전에 직진할게요"라며 선언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